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준하 10년전 사진

 

[이슈 요약]

방송인 정준하가 가수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정준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MC 민지의 싱글 앨범인 'I SAY WOO! 커버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MC 민지는 과거 무한도전에서 쇼미 더 머니 특집에서 정준하가 사용했던 캐릭터 이름입니다.

 

정준하 앨범커버 사진

 

무한도전을 끝으로 정준하는 연예계 활동이 뜸하였었는데 최근 놀면 뭐 하니에서 무한상사 정 과장으로 출연해 오랜만에 호평을 받았다. 정준하는 흐름을 이어 MC 민지 부캐로 활동할 예정이다. 요즘 개그맨 사이에서 부캐 활동은 보편적인 흐름이 되었다. 대표적으로 유재석이 유산슬, 지미유 등 다양한 부캐로 활약했다.

 

 

[우려되는 점]

사실 무한도전에서 정준하가 랩을 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당시 기대없이 보았다가 의외로 랩을 잘하는 모습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좋아해 주었지만, 정식적으로 앨범으로 데뷔한다고 했을 때는 이야기가 다르다. 대중들은 냉정하게 판단할 가능성이 높다. 간과했다면 대중들의 날카로운 지적을 피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현재 정준하는 자신의 SNS를 제외하면 홍보를 할 방법이 전무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화제 될만한 프로그램에 출현한 적이 없으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지도 않고 있다. 홍보를 동반하지 않은 활동은 저조한 성적을 보여줄 것이다. 

 

 

[정준하 태도논란]

정준하는 지금은 논란이 많이 사그라들었지만 한때, 방송에서 이기적인 모습 등으로 논란이 많았던 방송인이다. 오죽하면 무한도전에서도 멤버들이 정준하의 태도에 대해서 대놓고 극딜 할 정도였으며 제작진들조차 멤버들의 정준하 태도에 관한 극딜 맞장구까지 치는 모습도 나왔다. 정준하 논란은 나무 위키에 자세히 정리되어 있다. 

 

 

[정준하 프로필]

이름 : 정준하

출생 : 1971년 3월 18일(50세)

신체 : 184cm / A형 / 왼손잡이

고향 : 서울 영등포구

학력 : 서울대림초등학교 / 대림중학교 / 강서고등학교

데뷔 : 1995년 MBC '테마극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