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정숙 결혼

     

    나는 솔로 22기로 출연한 정숙이 10기 상철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는 좋은 소식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나는 솔로 22기 정숙, 10기 상철의 러브스토리와 프러포즈 영상, 그리고 인터뷰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정숙은 세 번째, 상철은 두 번째 결혼입니다. 두 사람은 돌싱 특집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각각 다른 기수로 출연하기는 하였지만 돌싱 특집으로 출연하여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들의 멕시코 칸쿤 프로포즈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정숙 + 10기 상철 러브스토리

     

     

    다른 기수로 출연한 두 사람은 전혀 접점이 없어 보였는데 도대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궁금했습니다. 우선, 미국에 거주 중인 상철과 한국에 있는 정숙이 어떻게 만나고 이어졌는지부터 의문이었는데 상철님이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22기 방송을 보고 정숙님에게 반해서 인스타 DM을 보내었는데 정숙님이 읽지 았았으나 결국 15기 영철의 도움으로 24년 10월에 처음 만나게 되었다는 정보입니다. 

     

    나는솔로 22기 정숙 결혼

     

    그리고 작년부터 둘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감지되었는데 24년 11월 언론을 통해 두 사람의 만남이 공개되었습니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태국 방콕 여행을 함께 가면서 인스트그램 라이브를 통해 과감한 스킨십을 보여주며 당당한 커플임을 알렸습니다. 

     

    미국 덴버에서 거주 중인 상철님과 정숙님의 한국까지 비행시간은 16시간으로 최장 거리 커플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25년 10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당분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고 정숙님은 변호사 생활을 접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김밥 장사(?)라도 할 생각이라고 하시니 더욱 많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22기 정숙 결혼

     

     

     

    22기 정숙 인터뷰 요약

     

    Q. 미국에서 멕시코로 여행을 가자고 했을 때 프러포즈를 눈치챘나요?

     

    A. "약간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프로퍼즈 하려면 나는 되게 옛날 사람이다. 아날로그다. 프러포즈할 때는 당연히 반지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 의견을 이야기한 적이 있고 이런 부분에 상철이 동의를 했었다. 근데 아무래도 남자이다 보니 어떤 반지를 해야 할지 모르는 것 같아서 이런 종류가 괜찮을 것 같다고는 말했었습니다."

     

    Q. 프로퍼즈 때 기분은 어땠나요? 

     

    A. "당시 손님들이 않아 계셨는데 오빠라 무릎 꿇고 프러포즈를 하니까 박수를 쳐줬습니다.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이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Q. 모든 난관을 뚫고 상철과 만남을 한 이유는?

     

    A. "그냥 오빠가 너무 적극적으로 다 해주었습니다. 다 저한테 맞춰주고 너무 적극적으로 계속 다가와 줬다. 상철은 그냥 일하고 일상이 똑같이 쳇바퀴처럼 굴러가는데 활력소를 얻었다고 했습니다."

     

    Q. 미국에서 본 상철의 모습은? 

     

    A. "열심히고 검소하게 지냈습니다. 검소하기보다 별로 돈을 쓸데가 없기는 합니다. 매일 운동하고 일하고 거의 그런 패턴입니다. 상철님은 10년 동안 되게 안정적으로 가게를 잘 운영하고 안정적으로 살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가게에 매여 있는 게 본인은 너무 싫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가게를 접고 새로 주류도매업을 한 지 4-5년 정도 되었다고 했고 제가 지금까지 만났던 분 들하고 달리 굉장히 책임감이 있는 분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Q. 22기 정숙님이 생각하는 사랑과 결혼이란?

     

    A. "사랑이란 그냥 생각이 없어지고 푹 빠지게 되는 것. 계산이 없어지는 것. 결혼이란 평생 함께 하자는 동반의 약속을 하자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Q. 상철님에게 한 말씀?

     

    A. "오빠! 맨날 다이아몬드를 찾았다고 그렇게 말해주는데 숨어 있던 저를 찾아주고 예뻐해 주고 귀여워해주고 또 평생 그렇게 해주겠다고 약속해 줘서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내가 오빠 사랑하고 좋아하는 거 알죠? 우리는 그래도 표현 항상 하니까 앞으로도 변하지 말고 항상 그렇게 표현 잘하고 서로 이뻐해 주고 그렇게 살아요. 사랑해요."

     

    나는 솔로 22기 정숙 결혼
    나는 솔로 22기 정숙 결혼

     

    22기 정숙 인스타그램. 10기 상철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인스타 그램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시어 바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